야탑역마사지 황제베트남이발소 정통식 베트남마사지 솔직후기 : 네이버 블로그

야탑역마사지 황제베트남이발소 정통식 베트남마사지 솔직후기 : 네이버 블로그

야탑역마사지 황제베트남이발소 정통식 베트남마사지 솔직후기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하노이로 밤문화를 즐기기 위해 오신 분들이라면 일정 중 하노이 붐붐은 꼭 두 번 이상 채워놓으셔도 좋을 만큼 추천해 드리는 대표적인 베트남 유흥 거리 중 하나입니다. 특히 하노이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진 누루마사지는 원조답게 다른 지역에서는 좀처럼 느껴보기 힘든 색다른 자극을 선사합니다. 낮에 돌아다니면서 땀도 많이 나고 지쳤을 때 잠깐 시간 내서 씻고 즐기고 나올 수 있을 정도로 빠르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밤문화이기도 합니다. 가끔 마무리 서비스 방식에 아쉬움을 표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업소에 따라서 제대로 한 번 하고 나올 수 있는 곳들도 있으니 미리 충분히 확인해 보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침대아랫쪽을 쓰윽~ 꺼내니 요렇게 발을 닦을 수 있는 세면대가 나와요. ㅋㅋㅋ 제 발등에 슬리퍼줄이 선명히 탄 자국이 있네요. 아마도 무이네모래사막에서 80%는 탄 듯해요 ㅋㅋㅋ. A코스는 70분으로 발세척, 발케어, 샴푸, 손발톱케어, 면도, 귀청소가 포함이에요. 제가 받은 B코스는 90분으로 발세척, 발과 등케어, 샴푸, 손발톱케어, 면도, 귀청소에요.


보통 에코걸 애들 데리고 파티즐기는게 정석이라고 하더라. 나짱 떡지도 를 검색했을때 처음 나왔던곳이 이곳 리버티 가라오케 이다. 시내 중심가에 있고 교차로에 바로 떡하니 보이는 곳이기에 한국인들 사이에선 이곳이 가장 유명한곳 같았다.


리뷰에 '수줍은 사장님'이라는 표현이 재밌다고 생각했는데 가보니 고개가 끄덕여졌어요. 사장님과 직원분들의 차분하고 조용하지만 꼼꼼한 서비스가 좋았았습니다. 마사지에서 제일 극혐하는게 테라피스트들이 자기들끼리 수다 떠는 거라서요. 언젠가는 다낭 1박, 호이안 3박을 하기도 했었는데 이번에는 다낭 일정이 좀 많아 다낭 3박, 호이안 1박으로 잡았어요. 그런데 함께한 동생은 1박도 아쉽다며 다음엔 호이안 일정을 더 늘리겠다고 하네요. 그래도 암튼 호이안에서 1박을 한 덕분에 마음에 쏙 드는 메타스파에서 호이안 올드타운 마사지도 받고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저녁도 먹고 쇼핑도 할 수 있었고요.


그런데 동남아는 1-2만원대로 마사지 받을 수 있고요. 다음날 정말 삭신이 다 아플 정도로 꼬집어 놨더라구요.. 말 그대로 여긴 그냥 하러 가는 곳이지 마사지는 제로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서로 만지고 터치 되는것 조차 소름끼치게 싫어 합니다 ㅋㅋㅋ 그래서 서로 그냥 저한테 달라 붙습니다. 뭐 근데 저는 돈은 낼꺼고 마사지르 정말 더럽게 못했으니 3p에 대한 환상이라도 실현해려고 했지만 뭐 그닥 그랬습니다.


그래서 SUPER VIP 와 COMBO는 서비스에도 차이가 있는지 궁금해할 필요는 없다. 선택한 코스에 대로 전문 마사지사의 마사지가 진행됩니다. 종류와 코스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대략 한 시간에서 한 시간 반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7ㅡ9월 휴가철을 앞두고 많은분들이 필리핀을 방문 하시죠 막탄공항 도착후 단데없는 금연딱지 500p ~ 10,0... 세부 자유여행 줄리아나 클럽 이전 안내와 줄리아나2 옥타곤 클럽 소프트 오픈안내 입니다 많은 분들이 망... 필리핀 세부 여행시 꼭 필요한 준비사항입니다.필리핀 여행시 국내 전화를 할경우 많은 요금때문에 부담가...


로컬로 더 깊게 들어가 보면 40분 단위로 60,000 vnd에 운영되는 곳도 있으나 인테리어와 위생은 감안해야 합니다. 미용실이나 뷰티숍 등에서 마사지 서비스를 같이 하는 곳도 많습니다. 여행자의 거리에는 많은 마사지 숍이 있는데 가장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골목에 있는 스파입니다. 가격 프로모션으로는, 이용자 모두에게 10% 할인해 주고 재방문하면 20% 깍아줘요. 또 해피아워(오전 10시30분~오후 2시) 이벤트로 20% 할인해서 맛사지 받을 수 있어요.


아마 빠르면 10월달에 재오픈이 될것 같아보인다. 예전에 정말 자주 갔었는데 예약하는게 하늘의 별따기 수준이었다. 그러고나서 콜로나 때문에 잠시 주춤하다가 다시 오픈된다고 한다. 다낭에선 제일 유명한 업소인만큼 꼭 한번 받길 바란다. 빨간그네 시스템은 빨간천으로 꽁까이가 몸 돌돌 말아서 회오리처럼 순간적으로 빨아주는 시스템이다. 지금 가격은 아직 오픈전이라 알 수 없지만 2년전 가격은 1인당 600만동 이었다.


참고로 대부분 이발소가 늦게까지는 하지 않고 영업 마감시간이 밤 9시 ~10시 정도면 문을 닫으니 늦더라도 7시반 ~ 8시까지는 입장을 해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야 한 시간이든 한 시간 반이든 받고 나올 수가 있겠죠. 한국말 아주 잘하는 베트남 직원이 앉아 있어서 이런 저런 아주 쉽게 예약 확인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총 4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넓은 주차 공간까지 준비되어 있어 상당항 규모를 자랑합니다. 금색을 메인 테마로 각 층마다 모두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인테리어 소재 하나하나의 디테일까지도 수준급이어서 정말 왕실 같은 느낌을 선사합니다. 별로 큰 기대 하지않고 간 비엔동 마사지였는데 이틀연속으로가고 그것도 번호를 초이스를 한게아니라 랜덤으로 받았는데도 두 번 모두 만족했습니다.


따라서 먼저 부르는 가격의 협상가격을 처음에 70만동부터 잡아 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여기까지 간단하게 베트남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부분에 대해서 각 도시별 베트남 마사지 업소 특징을 중심으로 이야기해드렸습니다. 부디 결정하시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베트남 밤문화 여행을 준비하시면서 어려운 부분이 있거나 모르시는 부분이 있다면 아래의 톡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답변드리고 있으니 부담 없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소중한 분들과 오래 나누실 수 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베트남으로 꼭 한번 놀러 오시기 바랍니다.

18모아 주소모음 링크모음 주소모음 링크가이드

Report this page